Ryeowook Starcast

먼저, 지난 27일 저녁 8시, 네이버 V앱 SMTOWN 채널을 통해 ‘려욱 On Air – 어린왕자’가 생방송 되었는데요.
다들 본방사수, 놓치지 않으셨죠? 생방송 시작 전 려욱은?! 리허설을 하며 꼼꼼하게 대본을 체크하고, 려욱도 처음 본다는 첫 솔로 앨범을 한 장, 한 장 눈 여겨 보았는데요.

#대본은 꼼꼼하게

#첫 솔로 앨범도 체크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어린왕자’ 외에도 려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 ‘품(POOM)’, 래퍼 딘딘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 ‘Foxy Girl’ 외에도 ‘Like a Star’, ‘그대(Hello)’, ‘알 수도 있는 사람(People you may know)’ 까지 총 6곡이 수록, 려욱의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 한 시간 여 동안, 려욱의 첫 솔로 앨범 소개는 물론, 녹음 에피소드, 려욱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이야기, 신곡 라이브 무대까지 꽉꽉 채운 려욱의 V 방송은 네이버 V앱 SMTOWN 채널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으니, 혹시 놓치셨다면 SMTOWN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하트 뿅뿅

이번에는 글랜스TV와 함께한 인터뷰 촬영 현장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촬영을 준비 중이던 려욱.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귀엽게 브이 포즈를 보여주었는데요.

#카메라 발견!

이번 솔로 앨범 이야기는 물론, 첫 번째 솔로 콘서트 소식, 슈퍼주니어 멤버 시원과의 하이파이브 에피소드까지 풀어낸 려욱의 솔직한 인터뷰가 계속 되었습니다. 진지하게 인터뷰에 임하고 있던 중, 갑자기 전달된 미션에 깜짝 놀란 려욱!
바로, 려욱이 좋아하는 동물, 기린 모양의 나노 블록을 맞추어야 하는 미션이 주어졌는데요! 섬세함과 스피드, 그리고 정확성까지 필요한 순간이었습니다. 실제로 블록 맞추기에 자신이 없다던 려욱, 걱정스러운 얼굴로 블록을 내려다 보았습니다.

#깜짝 미션: 나노 블록을 조립하라!

#블록을 뜯는 다급한 손길

테이블 위에 나노 블록을 쏟아낸 려욱. 생각보다 많이 작은 블록 크기에 당황하며 웃음을 터뜨렸는데요. 과연 결과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 말을 아끼겠습니다. 힌트를 조금 드리자면, 려욱의 손은 생각보다 빠르지 않았다는 것…
마지막으로, 딩고 뮤직과 함께한 영상 촬영 현장입니다. 촬영 당일은 1년 중 가장 춥다는 절기, ‘대한(大寒)’이었는데요. 이름에 걸맞게 영하 10도의 강추위가 려욱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입김이 절로

가만히 있어도 입김이 절로 나오는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추위도 잊을 겸, 가볍게 춤을 추며 몸을 풀어 보기로 합니다.

#댄싱머신

추운 날씨에도 불구, 11년차 슈퍼주니어 멤버로 활동한 내공만큼, 현란한 댄스 실력을 뽐냈는데요. 려욱의 댄스 본능은 따뜻한 실내 촬영장에서도 이어졌습니다~!

#내 옆으로 와 미스터~

카라의 엉덩이 춤 완벽 마스터! 댄스로 신나게 몸을 풀고 난 려욱. 이번에는 차분하게 바둑판 앞에 앉았습니다.

바로 알까기를 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알까기’로는 나를 이길자가 없다는 려욱의 자신만만한 이야기처럼, 바둑알 한 알을 날리는데도 매우 신중한 모습이었습니다.

<알까기를 준비하는 려욱의 자세>

제 1단계. 목표물을 확인한다.

제 2단계. 바둑알이 가야 할 길은 내가 정한다.
제 3단계. 정확한 각이 나오는 지 확인한다.
그리고, 손끝에 힘을 주고 신중한 한 방!

#……실패

실패의 아픔도 잠시, 감을 되찾은 려욱은 연이어 알까기를 성공 시키는데요.

#봤어?

#알까기의 신
이번엔 다소 파격적인 변신에 나섰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콘서트 ‘슈퍼쇼’ 공연을 통해 여러 차례 다양한 분장을 선보이며,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는 려욱. 오늘은, 어린 시절 팬이었다고 밝힌 바 있는, S.E.S. ‘바다’로 변신했는데요.

#바다 등장

등장만으로 촬영장 전체를 술렁이게 한 싱크로율 100% 비주얼!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바다로 완벽 변신한 려욱은 웃음 만발, 유쾌한 분위기에서 S.E.S.의 노래에 맞추어 여유롭게 안무까지 선보였는데요.

#나를 믿어 주길 바래~

계속해서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이번에는 샤워 가운을 입고 목에 수건까지 두른 채, 방금 샤워를 마치고 나온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평소 하던것처럼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을 털며 정면의 거울을 응시했습니다

#너 좀 멋있다?

#털…?!

#신기해서 자꾸 손이 가

한참을 거울을 보던 려욱, 다소 파격적인 가슴털(?!)을 공개했습니다. 려욱은 마치 자신의 몸인 것처럼 연기를 이어갔는데요. 려욱의 가슴을 수 놓은 가슴털의 정체는 바로 털실…이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합니다.
려욱의 에너지로 유쾌했던 촬영 현장, 어떠셨나요? 이대로 끝내기 아쉬워, 촬영 현장 속 려욱의 이미지 몇 장 더 공개하며 마무리 할게요!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 활동을 통해 ‘노래하는 려욱’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는 려욱.

노래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극, 라디오 DJ,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 만능 엔터테이너로서도 사랑 받고 있는 려욱이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예매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려욱의 첫 단독 콘서트 ‘Ever Lasting Star – Ryeo Wook’이 오는 2월 19~21일, 3일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진행됩니다!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를 앞두고, 두근대며 누구보다도 열심히 공연을 준비하고 있을 려욱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영상/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본 콘텐츠는 기획사가 제작/제공합니다.
Advertisements

Posted on 2016-01-30, in Ryeowook.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comment.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